'미스트롯3' 오유진, 밝은 미소 뒤 가려진 가족사..."이혼 후 생계 책임진 어머니"


'미스트롯3' 오유진, 밝은 미소 뒤 가려진 가족사..."이혼 후 생계 책임진 어머니"

가수 오유진이 진들의 대결에서 승리를 거뒀다. 사진= TV CHOSUN ‘미스트롯3’ 25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3’ 3라운드는 1:1 데스매치 대결이 이어졌다. 앞서 2라운드 진으로 선정되며 가장 먼저 상대를 지목할 수 있는 특권을 받은 오유진은 “1라운드 진을 먼저 잡고 다음 라운드에 가고 싶다”며 배아현을 지목했다. 이들의 대결에 심사위원들은 “미리 보는 결승 대결이다” “이번 라운드에서 가장 기대되는 매치이자 가장 잔인한 매치”라고 반응한 가운데 오유진은 “진과 진의 대결이니만큼 매 라운드 성장하는 오유진을 보여드리고자 새로운 장르를 해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유지나 선배님의 ‘모란’이라는 곡을 선택했다”며 역대급 대결을 만들어낸 이유를 밝혔다. 사진= TV CHOSUN ‘미스트롯3’ 오유진은 밝은 미소 뒤 가려진 가정사를 공개했다. 돌 때 부모님의 이혼 후 생계를 책임지는 어머니를 대신해 할머니 밑에서 성장해온 오유진은 활동을 뒷받침해 주는 할머니와 어머니에 대한 사...


#가족사 #데스매치 #미스트롯3 #부모이혼 #오유진 #할머니양육

원문링크 : '미스트롯3' 오유진, 밝은 미소 뒤 가려진 가족사..."이혼 후 생계 책임진 어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