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 참가자 출연료 충격 공개, 출연료 가장 비싼 참여자는 누구?...3위 윤태화, 2위 전유진, 1위는?


현역가왕 참가자 출연료 충격 공개, 출연료 가장 비싼 참여자는 누구?...3위 윤태화, 2위 전유진, 1위는?

현역 가왕은 방송된 지 불과 2회 만에 10%에 가까운 높은 시청률을 기록, 대중의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총 33명의 유명 가수들이 참여해 2024년 한일 트로트 가왕전에 나설 대한민국 대표 톱7을 가리기 위한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죠.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이들 각각은 독특한 매력과 탁월한 실력을 갖추고 있으며 음악계에서 이미 탄탄한 입지를 구축했습니다. 오늘은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가수들 중 가장 높은 출연료를 받는 10명의 가수들을 소개하고 그중 누가 최종적으로 톱7에 들어갈 가능성이 높은지 살펴보려 합니다. 현역가왕 출연료 10위 신미래 현역 가왕의 10위는 가수 신미래가 차지했는데 그녀는 출연료 1천만 원을 받았습니다. 신미래는 이 프로그램에서 목포의 눈물을 열창해 감성적인 목소리와 탁월한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2014년 사랑이 필요합니다로 데뷔한 그녀는 처음에는 큰 주목을 받지 못...


#김다현 #마이진 #요요미 #윤태화 #전유진 #참여자출연료 #한일트로트가왕전 #현역가왕

원문링크 : 현역가왕 참가자 출연료 충격 공개, 출연료 가장 비싼 참여자는 누구?...3위 윤태화, 2위 전유진, 1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