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은진×이유영×김고은, 전설의 '한예종 10학번' 온다...파격의 맞대결에서 누가 웃을까?


안은진×이유영×김고은, 전설의 '한예종 10학번' 온다...파격의 맞대결에서 누가 웃을까?

한예종 10학번 동기들이 스크린에서 맞붙는다. 사진=IS포토, 에이스팩토리 제공 배우 김고은, 김성철, 박소담, 안은진, 이상이, 이유영의 공통점은 한국예술종합학교 10학번이라는 것이다. 이들은 영화, 드라마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활약하며 일찍이 전설로 불려왔다. 이 가운데 안은진, 이유영, 김고은은 비슷한 시기에 작품을 선보이며 스크린에서 정면 대결을 펼치게 됐다. 사진=쇼박스 제공 안은진, ‘시민덕희’로 스크린 데뷔 안은진은 지난 24일 개봉한 ‘시민덕희’로 관객을 찾았다. MBC ‘연인’에서 길채 역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안은진은 ‘시민덕희’로 스크린에 출사표를 던졌다. ‘시민덕희’는 보이스피싱을 당한 평범한 시민 덕희(라미란)에게 사기친 조직원 재민(공명)의 구조 요청이 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안은진은 극 중 봉림(염혜란)의 동생이자 중국 칭다오에서 택시 기사로 일하는 애림 역을 맡았다. 애림은 칭다오의 길라잡이로 활약하며 덕희가 보이스피싱 범죄 조직의 ...


#김고은 #스크린정면대결 #안은진 #이유영 #한예종10학번 #한예종동기

원문링크 : 안은진×이유영×김고은, 전설의 '한예종 10학번' 온다...파격의 맞대결에서 누가 웃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