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미, 설날에 시댁 말고 태교 여행...D라인 뽐내며 길거리 먹방 "달콤한 냄새 못 참아"


아유미, 설날에 시댁 말고 태교 여행...D라인 뽐내며 길거리 먹방 "달콤한 냄새 못 참아"

아유미가 태교여행을 즐기고 있다. 사진=아유미 SNS 아유미는 10일 소셜 계정을 통해 "왔습니다! 태교여행"이라고 밝혔다. 이어 "날씨도 딱 좋고 뷰도 최고고…. 암튼 오기 잘했단 생각이 듭니다"라고 했다. 아유미는 "덕분에 아주 아주 행복한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했습니다"라고 설날 인사를 전했다. 또한 "여러분도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웃음만 가득한 한해가 되시길"이라고 기원했다. 아유미는 남편과 함께 태교 여행 중인 모습이 담긴 사진도 공개했다. 연보라색 원피스를 입고 휴양을 즐기고 있다. 배도 볼록 나온 모습. 행복한 모습이 보는 이들고 미소 짓게 한다. 아유미는 2022년 10월 연상의 사업가 권기범과 결혼식을 올렸다. 올해 6월 출산 예정이다. 사진=아유미 SNS 사진=아유미 SNS 사진=아유미 SNS 사진=아유미 SNS 사진=아유미 SNS 사진=아유미 SNS 그룹 '슈가' 출신 아유미(40)가 근황을 밝혔다. 아유미는 지난 4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


#길거리먹방 #아유미 #임부복D라인 #태교여행

원문링크 : 아유미, 설날에 시댁 말고 태교 여행...D라인 뽐내며 길거리 먹방 "달콤한 냄새 못 참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