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소연, '19금 논란' 아쉬움 드러내..."심의 통과 안된 곡 많아"


(여자)아이들 소연, '19금 논란' 아쉬움 드러내..."심의 통과 안된 곡 많아"

그룹 (여자)아이들 소연이 ‘19금 논란’ 심의에 대해 언급했다. 사진=소연 인스타그램 14일 (여자)아이들 소연은 MBC 라디오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심의 통과 안 된 곡이 많다”라고 밝혔다. MBC 라디오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사진|MBC 14일 (여자)아이들 소연은 MBC 라디오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 “심의 통과 안 된 곡이 많다”라고 밝혔다. 정규 앨범에 대해 소연은 “미니앨범에 못 넣은 곡들이 많아서 정규 앨범으로 활동하고 싶었다. 미니앨범은 스토리, 곡에 대한 분위기를 맞추는 편이고 정규 앨범은 좀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는 편이다. 정규 앨범도 (작업이) 어렵지 않다”라고 밝혔다. 이어 소연은 ‘투’에 대해 “심의 통과 안 된 곡이 많다”라고 아쉬워했다. 그때 수록곡 ‘와이프’가 흘러나오자 “여기(MBC)는 심의 통과가 됐구나!”라고 기뻐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최근 정규 앨범 ‘투(2)’를 발표하고 ...


#19금논란 #소연 #심의 #여자아이들소연 #와이프 #전소연 #정희

원문링크 : (여자)아이들 소연, '19금 논란' 아쉬움 드러내..."심의 통과 안된 곡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