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인 줄" 티아라 함은정, 외제차 사고 미담 공개에 재조명된 인성 (+결혼, 나이)


"천사인 줄" 티아라 함은정, 외제차 사고 미담 공개에 재조명된 인성 (+결혼, 나이)

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의 미담이 뒤늦게 퍼지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함은정/ 사진=엑스포츠뉴스 지난 2020년 함은정과 제주도에서 만났다는 작성자 A씨는 "혼자 제주도에 있는 카페를 가다가 주차돼 있는 은정님 차를 사고 냈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티아라 은정, '외제차 사고' 미담 공개 온라인 커뮤니티 당시 함은정의 차는 외제차 오픈카로 전해졌는데요. A씨는 "혼자 있고 해서 너무 무서워서 계속 울었는데 (함은정이) 이것도 인연이라고 밥 사준다고 하고 차 반납해야 하는데 운전 못하겠다고 했더니 대리기사 불러준다고 하더라"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어 "보험 기사 기다리는 동안 커피도 사주시고 갖고 있는 거라면서 과자도 주고 너무 친절하고 천사인줄"이라며 함은정에게 감동했던 일화를 전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A씨는 "처음에는 그냥 예쁜 일반인인 줄 알았는데 카페 사장님이 연예인이라고 알려줘서 알았다. 너무 예쁘다"고 함은정의 실물 후기를 덧붙여 눈길을 끌었...


#수지맞은우리 #외제차사고미담 #외제차오픈카 #티아라은정 #함은정 #함은정미담

원문링크 : "천사인 줄" 티아라 함은정, 외제차 사고 미담 공개에 재조명된 인성 (+결혼, 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