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비, 은밀하고 추악한 욕망...톱 스타의 두 얼굴 "나이 믿기 힘든 외모"


이유비, 은밀하고 추악한 욕망...톱 스타의 두 얼굴 "나이 믿기 힘든 외모"

‘7인의 부활’ 이유비가 또 다른 욕망을 드러낸다. 사진=이유비 인스타그램 오는 29일(금)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연출 오준혁·오송희, 극본 김순옥, 제작 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 측은 12일, 화려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 ‘워너비 스타’ 한모네(이유비 분)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돌연 벼랑 끝에 서게 된 한모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 이유비, SBS '7인의 부활' 스틸에서 화려한 비주얼 뽐내(사진 = 초록뱀미디어·스튜디오S) ‘7인의 부활’은 리셋된 복수의 판, 다시 태어난 7인의 처절하고도 강력한 공조를 그린다. 완벽하게 재편된 힘의 균형 속 새로운 단죄자의 등판과 예측 불가한 반전의 변수들이 또 어떤 카타르시스를 선사할지 시즌 2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막강한 권력을 거머쥔 ‘절대악’ 매튜 리(=심준석/엄기준 분)와 ‘악’의 공동체가 무너지는 방식, 지옥에서 돌아온 민도혁(이준 분)이 맞이할 변화에 기대가 커지고 있다. 암울한 ...


#7인의부활 #7인의탈출 #금토드라마 #욕망 #이유비

원문링크 : 이유비, 은밀하고 추악한 욕망...톱 스타의 두 얼굴 "나이 믿기 힘든 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