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부자 순위 ... 100조나 줄어든 머스크가 244조로 아직도 1위!


세계 부자 순위 ... 100조나 줄어든 머스크가 244조로 아직도 1위!

세계 주식, 코인과 각종 자산 가치가 폭락하고 있다. 심지어 인플레이기에 항상 상승한다는 금 조차도 10% 이상 폭락하며 전세계 자산가들을 애태우게 하고 있다. 인플레이션이 심화되어 현금도 가치가 빠른 속도로 낮아지고 있다. 이런 가파른 인플레이션 기에는 연금 생활자와 이자 생활자 등이 크게 고달파 진다. 현금 가치의 빠른 하락으로 공무원 등이 불리하며, 가뜩이나 용돈 수준이라는 국민 연금은 이제 더 의미가 없어지게 된다. 그나마 부동산 등 물건을 가지고 있는 것이 유리하다. 개인연금도 마찬가지다. 연금에 너무 많이 붓지 말고 지금의 당신과 가족을 위해서 사용하는게 더 낫게 되어 버렸다. 최근 테슬러가 천슬러라는 별명을 가졌으나 지금은 칠슬러나 육슬러로 별명이 낮아지고 있다. 테슬러의 주가가 고점대비 거의 반토막이 나서 이런 현상이 발생했다. 다른 IT 주도 가파른 하락세지만, 테슬러가 가장 빠르게 낮아지고 있다. 덕분에 테슬러의 대주주이자 세계 최고의 갑부 일런 머스트의 자산도 빠...


#머스크 #베이조스 #빌게이츠 #세계 #세계부자 #순위 #일런 #테슬러

원문링크 : 세계 부자 순위 ... 100조나 줄어든 머스크가 244조로 아직도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