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나무에게 인생을 배웠다》 나무 의사 우종영 인생 에세이 "누구나 짊어지고 가야할 인생의 무게가 있다."


《나는 나무에게 인생을 배웠다》 나무 의사 우종영 인생 에세이 "누구나 짊어지고 가야할 인생의 무게가 있다."

#우종영 #한성수 나는 나무에게 인생을 배웠다 저자 우종영 출판 메이븐 발매 2019.09.27. 가끔 책상 한편에 놓여있는 책을 보면, 이 책이 어쩌다 여기에 있는지, 언제부터 있었는지 통 기억이 나지 않는 경우가 있다(알코올성 치매는 아니라고 우겨본다). 물론 양탄자를 타고 왔을 듯싶긴 한데, 그렇다고 기록을 찾아보기도 그렇고, 그럴만하니 여기 있겠지. 어쩌면 아직도 읽지 않고 책표지를 보고만 있는 스스로에게 부끄럽지 않으려면 읽는 수밖에 없다. “내가 정말 배워야 할 모든 것은 나무에게서 배웠다”라고 말하는 나무 의사의 인생 에세이. 《나는 나무에게 인생을 배웠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직업을 선택하고 30년 넘게 일한 직업인으로써의 가치관과 연륜이 오롯이 담겨 있어서 그랬나? 책상 한편에 오래도록 내버려 두고 표지만 지긋이 바라본 데는 그럴만한 기운이 있어서 그랬나 싶기도. 책은 자신이 듣고 싶을 때 믿을 수 없는 이야기를 들려준다고 파울루 코엘류 (...


#나는나무에게인생을배웠다 #내곁에서재 #믿을수없는이야기를들려준다 #세월의풍파 #왜꼭남들처럼 #우종영 #인생에세이 #책은자신이듣고싶을때 #한성수

원문링크 : 《나는 나무에게 인생을 배웠다》 나무 의사 우종영 인생 에세이 "누구나 짊어지고 가야할 인생의 무게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