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보령] 갱스커피/갱스토리-산 중턱에 있는 탄광촌 목욕탕 건물을 리모델링한 곳으로, 경치와 분위기 좋은 카페.


[대천/보령] 갱스커피/갱스토리-산 중턱에 있는 탄광촌 목욕탕 건물을 리모델링한 곳으로, 경치와 분위기 좋은 카페.

#갱스커피,#갱스토리,#보령 카페,#보령 가볼만한 곳,#경치 좋은 카페, #탄광촌 목욕탕 리모텔링 카페,#높은 곳에 있는 카페,#인생샷카페광부들의 목욕탕 건물을 리모텔링해서인생샷.찍기로 유명한 보령에서 경치 좋기로 소문이 난 카페입니다. 카페가 산중턱에 있어서 경치가 좋고,광부들이 사용하던 건물을 리모텔링해서독특한 분위기가 연출되는 곳입니다.경치가 최고인 카페입니다눈이 많이 와서 올라가는 게걱정이었는데요.다행이도 잘 정리가 되었네요.친절한 카페 사장님이 아침부터 치웠다고 하시네요.이곳에 오면 대표적 포토존이 아래 2군데가 있습니다.입구에 머릿돌을 보니, 광부 근로자들이 쓰는 곳이었다고 나오네요.평일에 코로..........

[대천/보령] 갱스커피/갱스토리-산 중턱에 있는 탄광촌 목욕탕 건물을 리모델링한 곳으로, 경치와 분위기 좋은 카페.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대천/보령] 갱스커피/갱스토리-산 중턱에 있는 탄광촌 목욕탕 건물을 리모델링한 곳으로, 경치와 분위기 좋은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