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구동물병원/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대구 강아지 중성화 수술 / 반려동물 중성화 수술 고민종결!


[달서구동물병원/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대구 강아지 중성화 수술 / 반려동물 중성화 수술 고민종결!

안녕하세요 생명, 그 자체가 존중받는 병원 #달서구동물병원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입니다 :-) 우리아이 중성화수술 해야할지말지 너무 고민돼요 너무 위험한거 아닌지 걱정돼요 중성화수술은 아이들이 처음으로 경험하게 되는 큰 수술 중의 하나인데요 보호자분께서도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실거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준비한 중성화수술 A to Z !! 함께 살펴볼까요? 중성화 수술, 왜 해야 하나요? 중성화 수술은 반려동물의 생식기능을 제거하는 수술로 보통 5~6개월 사이 첫 발정이 오기 전 수술을 해줍니다. 중성화 수술을 통해 아이들이 생식 관련 질병을 예방할 수 있기 때문에 중성화 수술이 보편화되면서 많은 반려동물들의 평균수명 또한 늘어났습니다. 수의학적 관점에서는 중성화수술로 예방할 수 있는 질병이 많기 때문에 아이들의 보다 나은 삶의 질을 위해 중성화수술을 해 주실 것을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중성화수술, 이런 이유로 권장합니다. · 남아 1. 고환암, 전립선 질환, 항문주위 종양/염증 ...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중성화가격 #성서동물병원 #대구야간동물병원 #대구동물병원추천 #대구동물병원 #대구고양이중성화 #대구강아지중성화 #대구24시동물병원 #달서구동물병원 #다사동물병원 #구미야간동물병원 #구미24시동물병원 #고양이중성화수술 #강아지중성화수술 #중성화수술비용

원문링크 : [달서구동물병원/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대구 강아지 중성화 수술 / 반려동물 중성화 수술 고민종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