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고양이스케일링/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고양이 치석제거 : 고양이 치아 건강의 시작!


[대구고양이스케일링/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고양이 치석제거 : 고양이 치아 건강의 시작!

대구고양이치석제거 -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안녕하세요 #대구24시동물병원 #라이프동물의료센터 입니다 :-) 우리 강아지, 고양이들도 사람들도 유치가 빠지고 나면 영구치가 나게 되고 이 영구치는 우리가 죽을때 까지 사용해야하는 치아입니다. 우리야 하루 세번 양치질이 습관화되어있고, 통증을 느끼거나 치아에 문제가 생기면 구체적으로 표현할 수 있고 치과에 직접 찾아가 치료도 받지만 우리 아이들은 그럴수가 없답니다. 그저 혼자 끙끙 앓기 마련이죠. 그래서 밥을 먹지 않거나, 아니면 아주 예민해지거나 스트레스에 민감해지는 등의 성격적으로 변화가 생길 수 있고 계속 방치한다면 치주염, 치은염등의 질병뿐만 아니라 치아 소실, 장기질환 등의 전신질환까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4살의 중성화한 남자 고양이가 내원하였습니다. 원래는 만지기만 해도 골골송을 불러주는 착한아이였는데, 어느 날 부턴가 호흡이 좋지 않고 소리도 내지 않고 활동량이 많이 떨어지고 스트레스를 받아하는 등 예민한 증상을 보여 내원...


#강아지건강검진 #라이프동물의료센터 #대구야간동물병원 #대구동물병원추천 #대구동물병원 #대구고양이치과 #대구고양이유치발치 #대구고양이스케일링 #대구강아지치과 #대구강아지유치발치 #대구강아지스케일링 #대구24시동물병원 #달서구동물병원 #구미24시동물병원 #고양이스케일링비용 #고양이건강검진 #고양이FORL #강아지스케일링비용 #칠곡야간동물병원

원문링크 : [대구고양이스케일링/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고양이 치석제거 : 고양이 치아 건강의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