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노령견동물병원/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강아지 하안검 종괴 제거술 : 강아지 눈에 혹이 났어요!


[대구노령견동물병원/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강아지 하안검 종괴 제거술 : 강아지 눈에 혹이 났어요!

대구노령견동물병원 - 강아지하안검종괴제거술 -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대구노령견전문 #대구노령견동물병원 #대구24시동물병원 안녕하세요 #달서구동물병원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입니다! 아이들이 나이가 들면 여기저기 잔병치레도 많아지지만 가장 외적으로 큰 변화는 모량의 변화, 털색의 변화도 있겠지만 몸의 여기저기에 나는 혹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종양이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하고있고 종양은 악성종양, 양성종양으로 나뉘어져 외과적 치료와 내과적 치료들이 아이의 상황에 맞게 진행됩니다. 오늘은 강아지 눈에 난 혹의 제거에 대한 케이스를 살펴보겠습니다. 11살의 중성화한 남자 시츄아이가 좌안 하안검의 종양이 관찰되어서 내원하였습니다. 대구노령견동물병원 - 강아지하안검종괴제거술 -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내원 당시 눈의 혹 입니다. 하안검 종양이 뭔가요? 개에서의 하안검 종양은 일반적으로 9세령 이상의 아이들에게 다발하는 종양으로 대부분이 악성이며, 대표적으로 1) 피지샘종 2) 흑색종 ...


#대구노령견전문 #대구노령견동물병원 #대구24시동물병원 #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성서동물병원 #대구야간동물병원 #대구안과동물병원 #달서구동물병원 #달서구24시동물병원 #노령견종양수술 #강아지하안검 #강아지종양수술 #강아지눈에혹 #감삼동동물병원 #하안검종양제거술

원문링크 : [대구노령견동물병원/24시라이프동물의료센터] 강아지 하안검 종괴 제거술 : 강아지 눈에 혹이 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