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시사] 사회적 매장된 유명 배우 3인 (EXO-M 멤버 크리스 등)


[중국 시사] 사회적 매장된 유명 배우 3인 (EXO-M 멤버 크리스 등)

안녕하세요. 토니입니다. 최근 들어 이슈가 되는 중국인 배우 3인 및 그들의 매장 사유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우이판 ( 吴亦凡 Kris) 중국판 '네이버'인 바이두에선 이름 우측에 "캐나다 국적 연예인, 강간 혐의"라고 박제를 해놓았습니다. 중국 포털사이트 바이두(baidu)에서의 검색 화면 크리스(이하 Kris)는 2012년 2월 16일 그룹 'EXO'로 정식 데뷔하였고, 이후 'EXO-M'의 멤버로서 활동했습니다. 인지도를 쌓은 후 그는 중국 본토에서 활발하게 활동했으며, '실력은 없더라도 재치 있고 멋있는' 아티스트로 많은 중국 청년들에게 호평을 받았는데요, 유행어 'skr, skr'의 탄생 또한 '랩 오브 차이나'에서 의미를 알 수 없는 'skr, skr'를 유행어로 밀면서 수억 명 중국 청년들의 '힙합 리더, 패션 리더'로 자리 잡았고,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몇 번이나 등극했습니다. 사건의 발단 2021년 7월 17~18일, Du Meizhu라는 한 여성이 웨이보(...


#블랙리스트 #연예인 #우이판 #장저한 #정솽 #중국배우 #중국시사 #첫글 #크리스

원문링크 : [중국 시사] 사회적 매장된 유명 배우 3인 (EXO-M 멤버 크리스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