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여행 3 Jun 2022] 블라우제 호수 가는 법, 입장료, 바비큐 해먹기!


[스위스여행 3 Jun 2022] 블라우제 호수 가는 법, 입장료, 바비큐 해먹기!

둘째날 갔던 블라우제 호수 여행기 시작. 우리는 브리거바드에서 온천을 한 뒤 오후에 블라우제로 출발했는데 인터라켄과 브리거바드 사이에 있는 블라우제 호수이지만, 막상 가려고 하면 스피츠까지 기차를 타고 돌아갔다가 다시 블라우제로 향하는 방법이 가장 빠르다 급행열차와 완행열차의 차이이기도 하고, 중간에 환승시간이 얼마나 뜨는지의 차이인 듯하다. 왔던 길 돌아서 스피츠에서 다시 기차를 타고 블라우제로 향해야 했음. 인터라켄에서 출발한다면 조금 더 간단한데 인터라켄에서 스피츠, 스피츠에서 Frutigen까지 열차를 한 번 갈아타고 간 후 Frutigen 역 앞에 서 있는 버스를 타고 가면 블라우제 바로 앞에 닿을 수 있다. 시간은 총 1시간 18분이고 기차 환승시간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기도 한다. 생각보다 환승방법은 간단하므로 가는 길 때문에 망설일 필요는 없을 듯 하다. 우리가 탄 열차는 다음 열차와 환승 시간이 꽤 길었는데 덕분에 계획에 없던 스피츠 마을 여행도 할 수 있었다. 비가 ...


#blausee #가는법 #바베큐 #바비큐 #블라우제 #입장료

원문링크 : [스위스여행 3 Jun 2022] 블라우제 호수 가는 법, 입장료, 바비큐 해먹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