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여행 4 Jun 2022] 취리히 기차역 맛집, 취리히공항에서 런던(LX340)


[스위스여행 4 Jun 2022] 취리히 기차역 맛집, 취리히공항에서 런던(LX340)

스위스에서 마지막 일정을 마치고 취리히에서 런던으로 돌아오는 날, 공항으로 가기 전 취리히 중앙역에서 저녁식사를 하기로 했다. 시간적 여유가 더 있었더라면 시내에 강이 보이는 곳으로 갈까 했었는데 아주 넉넉하지는 않아서 그냥 중앙역에서 식사하고 바로 공항으로 가기로. 그동안 여행에서는 거의 스위스 음식을 먹지 않았는데 (마트에서 사다먹거나 유스호스텔에서 먹거나 했다) 마지막날이니만큼 그래도 스위스 또는 인접 국가인 독일이나 오스트리아의 음식을 파는 곳으로 가기로 했고 그나마 기차역 내에서 평이 괜찮았던 곳이 Restaurant Federal 이었다. 연방 식당이라니ㅎㅎ 이나라는 연방국가라는걸 아주 자랑스럽게 여기는 듯 하다. 기차역사내에 있으면서 고풍스런 인테리어와 스테인드글라스를 자랑하는 멋진 공간이었다. 간단하게 음료만 마시면서 기차를 기다리는 사람도 있고 저녁시간인 만큼 식사하러 온 사람도 많더라. 나는 슈니첼, 남편은 시저샐러드를 주문했다. (스위스음식 먹겠다고 해놓고 막상 ...


#취리히 #공항 #맛집 #슈니첼 #중앙역

원문링크 : [스위스여행 4 Jun 2022] 취리히 기차역 맛집, 취리히공항에서 런던(LX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