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오사카 여행 - 오사카 공항에서 시내(간사이 공항에서 난바 교통편)


[해외여행] 오사카 여행 - 오사카 공항에서 시내(간사이 공항에서 난바 교통편)

일본의 도시들 중 많이 가는 도시 3곳을 꼽으라면,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이다. 후쿠오카는 우리나라랑 가깝고 쉽게 갈 수 있어서 많이 가고, 도쿄는 일본의 수도라서 많이 가는 것 같다. 그렇다면, 오사카는 어떤 곳일까. 내가 생각하기에 오사카는 오사카 성, 도톤보리, 난바, 텐노지 등 오사카의 시내 외에 다양한 관광지를 가볼 수 있어서 좋고, 오사카는 식도락의 성지라고도 불릴 만큼, 일본 특유의 맛 집들이 시내에 많아서 여행지로 유명한 도시 중 하나이다. 이러한 오사카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오사카의 첫 포스팅으로 오사카 간사이 공항에서 시내 난바로 가는 교통편 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오사카 간사이 공항은 오사카 도심 서남쪽에 위치한 섬에 위치하고 있다. 공항의 위치가 후쿠오카보다는 도심에서 멀고, 우리나라 인천 정도에 위치한 곳에 간사이 국제공항이 있다. 오사카 공항은 나리타 공항이나 후쿠오카 공항보다 붐비지는 않는 느낌 같고, 공항 자체는 조금 오래된 디자인이긴 하다...


#간사이공항 #교통편 #난바 #난카이 #라피트 #시내 #에서 #오사카여행

원문링크 : [해외여행] 오사카 여행 - 오사카 공항에서 시내(간사이 공항에서 난바 교통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