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각 투어': 어떻게 3D 프린팅이 예술과 문화에 대한 시각 장애인의 접근을 용이하게 할 수 있을까?


'촉각 투어': 어떻게 3D 프린팅이 예술과 문화에 대한 시각 장애인의 접근을 용이하게 할 수 있을까?

이미지 제공: Valentin Haüy Association Valentin Haüy는 프랑스의 시각 장애인들을 지원하기 위해 헌신하는 자발적 협회입니다. 1889년에 만들어진 이 협회 시각 장애인들이 교육, 직업의 세계, 그리고 문화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전국에서 수많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2022년, 협회는 새롭고 상호작용적인 임시 전시회인 촉각 투어를 조직했습니다. 촉각투어는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Self-portrait (자화상)과 Vitruvian Man (비트루비안 맨) 또는 라파엘의 The Marriage of the Virgin (성모 마리아의 결혼)과 같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품들의 12개의 부조 복제품을 선보이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목표는 간단합니다: 터치를 통해 예술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시각장애인과 시각이 손상된 사람들은 작품을 접함으로써 작품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갖습니다. 그 전시회는 물론 모든 사람들이 접근할 수 있고, 시력...


#3D #3D프린터 #3D프린팅 #문화 #시각장애인 #예술 #전시회

원문링크 : '촉각 투어': 어떻게 3D 프린팅이 예술과 문화에 대한 시각 장애인의 접근을 용이하게 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