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이혼전문변호사] 믿었어요. 크게 제가 한거는 없었고, 그냥 마음 편하게 있었어요.


[대전이혼전문변호사] 믿었어요. 크게 제가 한거는 없었고, 그냥 마음 편하게 있었어요.

(신모씨, 50대) 김이지 변호사에게 의뢰하기 전에 어떤 고민이 있었나요. 별거를 이십년이 넘게 했는데도, 남편이 원래 이혼을 안해준다고 계속 그랬었어요. 지금도 이렇게 항소를 한다고 하고. 안해준다고 했는데 잘될까, 증거도 많이 없고 한데 잘될까. 그런 걱정을 많이 했죠. 죽는 날까지 이혼 안해준다고 하니. 또 끝까지 간다고 하니 많이 불안하고 걱정이 많이 됐죠. 어떤 계기로 김이지 변호사를 찾아오게 되셨나요. 저는 잘모르고 지인도 없고 아무도 없는데, 어디로 가야될지도 모르고 핸드폰으로 봤어요. 핸드폰보고 쭉 보는데 남자분보다 여자분이 더 마음이 편하게 할수 있을거 같고. 올라와 있는 글을 보니까 마음에 들더라구요. 여러 가지 사연들이 많은데 그냥 저같이 이런 비슷한 사연을 선생님도 저기 잘하셨더라구. 믿고 신뢰를 하고 가도 되겠다. 그래서 택시를 타고 왔어요. 김이지 변호사에게 상담을 하면서 어떤 점이 좋았나요. 어떤 점에서 도움을 받으셨나요. 변호사님이 이혼 된다고 자신...


#김이지변호사 #대전이혼변호사 #대전이혼전문변호사 #이혼전략가 #이혼전문변호사

원문링크 : [대전이혼전문변호사] 믿었어요. 크게 제가 한거는 없었고, 그냥 마음 편하게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