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개월 아기 유아식/ 다시는 못할 유아식 라구 소스만들기(라구소스 덮밥&국수)


11개월 아기 유아식/ 다시는 못할 유아식 라구 소스만들기(라구소스 덮밥&국수)

#라구소스만들기 유아식 시작하는 엄마라면 누구나 한번쯤 만들어본다는 라구소스 라구 소스 만들기위해서 재료 준비! 쿠팡에서 시킨 소고기, 토마토3개 집에있는 야채들, 그리고 채수! 야채는 양파말고 나머지는 엄마 마음대로 그리고 물로 해도 되지만 항상 쟁여두고 있는 채수! 채수하면 확실히 뭘 안넣어도 맛있다 토마토를 십자로 자른후에 끓는물에 살짝 데치기! 이래야 껍질이 잘 벗겨진다. 살살 굴려가면서 10초정도? 익힌 토마토 껍질은 진짜 쉽게 알아서 벗겨진다. 신기방기 현미유를 팬에 두른다. 이가없는 아기를 위해 핸드블랜더에 갈아놓은 야채를 넣고 볶는다. 그리고 다짐육넣고 볶다가 고기가 어느정도 익으면 토마토 간거를 넣는다. 그리고 채수를 계속 부어주면서 토마토 신맛이 없을때까지 무한반복! 신맛이 안날때까지 저어주면서 볶는데 이래서 보통 2-3시간 걸리나 싶었다. 근데 토마토 넣은 순간부터 이짓은 못할짓이구나.. 이런생각이 확 들었다! 토마토가 사방팔방 튀기 시작하는데 인덕션이며 주방 곳...


#11개월아기반찬 #치키몽키우리밀아이국수 #유아식식단 #유아식반찬 #아이국수 #아기반찬레시피 #아기라구소스 #아기국수 #무염유아식 #라구소스만들기 #라구소스덮밥 #라구소스국수 #돌전유아식 #돌아기유아식 #11개월유아식 #한그릇유아식

원문링크 : 11개월 아기 유아식/ 다시는 못할 유아식 라구 소스만들기(라구소스 덮밥&국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