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코인 시세 전망 가격 알아보기.(ft. 도지데이, 일론머스크 트위터 인수 썰)


도지코인 시세 전망 가격 알아보기.(ft. 도지데이, 일론머스크 트위터 인수 썰)

안녕하세요 플랜도지입니다. 오늘은 업비트의 무덤 중에서 무령왕릉 급인 도지코인 전망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DOGE에 대한 이슈가 굉장히 많죠. 그중 중요한 뉴스 하나하나 짚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첫번째 뉴스 - AMC 모바일 결제 옵션 추가 미국 최대 영화관 그룹 AMC에서 DOGE와 시바이누로 결제할 수 있도록 해당 결제 옵션을 모바일 앱에 추가했다고 합니다. AMC라는 곳에서는 지난 3월 웹사이트에 DOGE & SHIB 결제 옵션을 추가한 뒤 오늘 모바일 업데이트를 마쳤습니다. 해당 그룹에서 사용되는 코인은 비트코인, 이더리움, 라이느코인, 비트코인캐시 그리고 위의 두개의 코인이 추가가 되었다 보시면 돼요. 2. 일론머스크 트위터 인수 지난 목요일 일론머스크는 공개된 서류에서 트위터를 주당 54.20달러에 사겠다고 제안 하며 "최상이자 최고의 제안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허나 미국 내에서 기술 기반인 테슬라 CEO가 SNS 회사를 인수...


#도지데이 #도지코인 #도지코인가격 #도지코인시세 #도지코인전망 #일론머스크도지코인 #일론머스크트위터

원문링크 : 도지코인 시세 전망 가격 알아보기.(ft. 도지데이, 일론머스크 트위터 인수 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