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사이퍼 코인과 쓰레스홀드 상장 스왑 방법 유의종목 지정,,,빨리 보세요!!


누사이퍼 코인과 쓰레스홀드 상장 스왑 방법 유의종목 지정,,,빨리 보세요!!

<공지사항> 캡틴과 함께하는 비트코인 선물 관점 공유와 매매를 같이할 친구들은 아래의 오픈카톡 입장 요망!! 리딩방 아니고 같이 매매관점 공유하는 공짜방이니까 인원 다차기 전에 입장하도록! 캡틴롱스톤 비트코인 선물 관점 공유 비트겟 마진거래 #코인선물 #비트코인선물 #코인차트분석 #비트코인 #비트겟 #카피트레이드 #선물거래 #코인마진 #박호두 #바이낸스 #바이비트 #캡틴도지 open.kakao.com 여러분 안녕?? 나 캡틴 플랜 도지 오늘은 많은 업비터들의 무덤인 누사이퍼에 대해서 급하게 포스팅을 올려보려해. 오늘은 진짜 중요한 포스팅이니까 다들 처음부터 끝까지 잘 보도록 해. 금일 누사이퍼가 유의종목으로 지정되면서 크게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줬어용. 유의종목으로 지정으로 된 이유는 바로 쓰레스홀드와의 병합으로 인한건데요, 이번 펌핑으로 인해서 누구는 재미를 봤을 테고, 누구는 아직도 고통속에서 날 구원하러 올 수도 있을거라는 업비트발 상장 펌핑의 피해자들의 희망고문이 아직도 계속되...


#누사이퍼 #쓰레스홀드 #비트겟 #바이비트 #누사이퍼합병 #누사이퍼코인합병 #누사이퍼코인유의종목 #누사이퍼코인 #누사이퍼유의종목 #누사이퍼쓰레스홀드스왑방법 #누사이퍼쓰레스홀드스왑 #누사이퍼쓰레스홀드 #누사이퍼상장폐지 #누사이퍼물림 #킵네트워크

원문링크 : 누사이퍼 코인과 쓰레스홀드 상장 스왑 방법 유의종목 지정,,,빨리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