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T 코인 호재 전망 가격 상승 이유, 존맛탱 채굴러가 직접 정리해드립니다.


GMT 코인 호재 전망 가격 상승 이유, 존맛탱 채굴러가 직접 정리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플랜도지입니다. 아시다시피 저는 스태픈으로 존맛탱 코인 생태계를 몸소 체험하는 사람입니다. 어제 오후 7시 30분 부터 오르기 시작하더니 현재는 신고가를 뚫는 기염을 토했죠! 대부분의 많은 분들께서 이유도 모르고 이런 롱에 숏을 잡다가 목이 720도 정도돌아갔을텐데요,,, 그럼 저와 함께 GMT 코인이 왜 갑자기 40%가 넘게 올랐는지 살펴보도록 합시다. 일단 사건의 발단은 해당 코인을 채굴을 하는 M2E인 스태픈의 업데이트였습니다. 스태픈 코인 투자일기 6일차 - gmt 코인 떡상 시그널? 안녕하세요 플랜도지입니다. 곧있으면 벌써 저도 스태픈 코인 일주일차를 맞이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애석... blog.naver.com 해당 게임에서는 여러분이 아시는 존맛탱 코인을 채굴할 수 있습니다. 아직 해당 기능은 열리진 않았지만요. 현재는 게임 내 토큰인 GST 코인의 채굴이 가능하고, 해당 코인으로 신발의 레벨업, 수리, 각종 합성 등 게임 내에서 재화의 역할을 하시면 된다고...


#gmt #존맛탱코인 #존맛탱 #gst코인 #gst #gmt코인호재 #gmt코인채굴 #gmt코인전망 #gmt코인시세 #gmt코인가격 #gmt코인 #존맛탱코인채굴

원문링크 : GMT 코인 호재 전망 가격 상승 이유, 존맛탱 채굴러가 직접 정리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