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ftx 거래소 사태와 출금 정지, ftt와 솔라나 앱토스의 전망과 운명은?


이번 ftx 거래소 사태와 출금 정지, ftt와 솔라나 앱토스의 전망과 운명은?

이번주 시장이 정말 극도로 미쳤다. 선물하는 사람들 혼을 쏙 빼버릴 정도로 말이지. 그 사건의 중심인 FTX 사태에 대해서 빠르게 보고 오는 것을 추천. <1편> 바이낸스, FTX에 공개적 공격 선포. FTT 코인과 알라메다 전망은? 많은 사람들이 금요일 롱에 취해있는 동안 주말 크립토 시장에서는 아주 큰 판이 만들어졌다. 바로 바이낸... blog.naver.com <2편> 바이낸스 vs FTX FTT코인 매도, 결국은 인수를 위한 큰그림?? 해당 사건에 대해서 알지 못하고 있으신 분들은 어제 올린 포스팅을 먼저 보고 오시는 것을 추천. 오늘 시... blog.naver.com 5일이 지난 오늘,,, 진짜 말도 안되는 장의 연속이다... 일단 이전 포스팅 이후의 진행 과정들을 보도록 하자. 바이낸스 인수 거절 학생이 겁이 잔뜩 질려가지고 "학생이 겁이 잔뜩 질려가지고" "조사관이 책상을 '탁' 치니" "'억!' 하고 응??" 영화 1987의 명대사와 아주 찰떡인 현재 상황이다. 그...


#ftt #ftx #ftx거래소 #ftx거래소바이낸스 #ftx거래소출금 #ftx출금 #바이낸스

원문링크 : 이번 ftx 거래소 사태와 출금 정지, ftt와 솔라나 앱토스의 전망과 운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