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4~15일 - 24개월 아이 어린이집 등원하며 밥 잘먹는 아이로 변신중 /어린이집 첫 점심 식사 클리어!!


3월 14~15일 - 24개월 아이 어린이집 등원하며 밥 잘먹는 아이로 변신중 /어린이집 첫 점심 식사 클리어!!

3월 14~15일 - 갑자기 아이가 밥을 엄청 잘 먹기 시작함!! 어린이집 등원의 긍정적인 효과?! 3월 14일 월요일 어린이집 등원 코디~ 봄비가 그치고 날씨가 제법 봄날에 가까워 조금 얇은 코디로 어린이집을 등원시켰다. 어린이집 등원 2주차의 막바지에 다다르면서 등원에 대한 거부감은 완전히 사라진 듯 하다. 고작 24개월 아이가 생각보다 어린이집에 적응을 잘 해줘서 고맙다. 어린이집에서 사진을 찍어 보내줬는데 알록달록 풍선 놀이와 크레파스 색칠 놀이를 신나게 즐겼다고 한다. 어린이집을 다니기 전에도 또래들보다는 말이 조금은 빠른 편인듯 했는데 외부 자극과 선생님과 대화를 하다보니 엄마 아빠와 나누던 단어 외에도 듣는 말들..........

3월 14~15일 - 24개월 아이 어린이집 등원하며 밥 잘먹는 아이로 변신중 /어린이집 첫 점심 식사 클리어!!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3월 14~15일 - 24개월 아이 어린이집 등원하며 밥 잘먹는 아이로 변신중 /어린이집 첫 점심 식사 클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