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레고랜드 놀이기구 다 클리어한 후기(비용, 준비물, 추천코스, 주차장, 식당)


춘천 레고랜드 놀이기구 다 클리어한 후기(비용, 준비물, 추천코스, 주차장, 식당)

늦은 여름휴가 아이들이 가장 가고싶어한 #레고랜드 에 방문하였습니다. #레고랜드 가기 전부터 걱정이 많았더랬죠 가면 엄마아빠들 다 녹초가 되어서 온다. 완전 헬이다!! 주변의 우려에도 열정맘 놀수니는 아이들이 원하는곳은 어디든 갑니다 레고랜드 성수기에는 사람이 많을듯하여 8월 23일 화요일 미리 예매를 해두었습니다. 가성비 오후권(오후3시부터 페장까지 3만원) 을 노렸으나 오후권은 주말만 가능하다고하네요 ... 성인 6만원 → 5만원 아이 5만원 → 4만원 4인가족 18만원에 예매하였습니다. #레고랜드는 주차비가 별도에요 주차비용 1일 18,000원입니다 사전정산 후 출차하시면 편해요 주차하실때는 걸어가시려면 (10분정도 걸림) 화장실 뒤 입구쪽 #레고랜드버스 를 이용하시면 (3분정도 걸림) 3번 가까운쪽에 주차하세요 레고랜드 준비물 얼음물(필수), 레고랜드 어플, 우비, 편한신발 돈 과 체력 .....(많이) 레고랜드는 포토존이 아주많아요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가족사진을 찍어주시는데...


#닌자고월드 #춘천레고랜드 #레고랜드후기 #레고랜드키제한 #레고랜드추천코스 #레고랜드추천 #레고랜드준비물 #레고랜드주차 #레고랜드예약 #레고랜드식당 #레고랜드비용 #레고랜드버스 #레고랜드는 #레고랜드놀이기구 #레고랜드 #레고닌자고월드 #레고 #춘천여행

원문링크 : 춘천 레고랜드 놀이기구 다 클리어한 후기(비용, 준비물, 추천코스, 주차장, 식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