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왈드 챔버스 365일 묵상 1월 2일, "갈 바를 알지 못하고 나아가겠습니까?"


오스왈드 챔버스 365일 묵상  1월 2일, "갈 바를 알지 못하고 나아가겠습니까?"

제 목 : 갈 바를 알지 못하고 나아가겠습니까? 믿음으로 아브라함은 부르심을 받았을 때에 순종하여 장래의 유업으로 받을 땅에 나아갈새 갈 바를 알지 못하고 나아갔으며 (히 11:8) 기억해야 할 한 줄 노 트 하나님을 믿을 때, 우리는 매일 한 걸음씩 앞으로 나아갑니다. 염려보다는 하나님께로 나아가는 법을 배우십시오! 오늘 하루 품고 살아갈 묵 상 질 문 우리는 지금 하나님께 무엇을 묻고 있나요? 무엇을 걱정하고 있나요? 오늘의 손글씨 묵상 오늘의 기도 우리는 주님의 능력을 신뢰합니다 하지만 종종 근심에 빠집니다 우리는 주님의 말씀을 믿지만 내일을 두려워합니다 주님! 우리의 죄를 받아주소서 우리가 주님 손을 잡고 나아가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했습니다 아멘 만나교회 김병삼 목사님의 기도입니다 1월 2일 오스왈드 챔버스의 주님은 나의 최고봉, "갈 바를 알지 못하고 나아가게습니까?"를 손글씨로 묵상합니다 [한줄노트]와 [묵상질문]은 만나교회 김병삼 목사님의 [매일만나]에서 인...


#1월2일 #오스왈드챔버스 #오디오성경 #염려 #아멘 #신애라 #손글씨묵상 #매일만나365 #만나교회 #김병삼 #감사합니다 #갈바를알지못하고나아가겟습니까 #주님은나의최고봉

원문링크 : 오스왈드 챔버스 365일 묵상 1월 2일, "갈 바를 알지 못하고 나아가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