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창공원 김구기념관 4월에 가보아야할 곳 애국의지사들의 유해가 있는곳 용산가볼만한곳 서울데이트코스(효창공원~김세중미술관)


효창공원  김구기념관 4월에 가보아야할 곳 애국의지사들의 유해가 있는곳  용산가볼만한곳 서울데이트코스(효창공원~김세중미술관)

4월은 봄으로 접어들어 꽃들이 만개하기 시작하는 달이기도 하지만,우리나라의 아픔이 있는 달이기에 마냥 즐거워 할 수만은 없는 봄의 계절입니다. 김세중미술관을 관람하고... 나라의 독립을 위해 싸우다 돌아가신 분들을 기억하며 차분히 둘러보려고 발길을 옮겼네요! 쟉년봄에 오고 1년만에 다시찾는 효창공원입니다! 입구에 들어서면서 느낀것은 공원이 잘조성되어있고, 동네분들이 걷기도하고 앉아계시기도 하여,친근한 느낌이드네요.왼쪽 시계방향으로 걸으려고 합니다. 한번 들여다보고,백범김구기념관방향으로~ 애국선인들의 묘가 생각보다 많습니다 숙연해 지네요! 우측입구에 목단화가~들어서니 아무도없는 정적만이 마치 시간을 멈추..........

효창공원 김구기념관 4월에 가보아야할 곳 애국의지사들의 유해가 있는곳 용산가볼만한곳 서울데이트코스(효창공원~김세중미술관)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효창공원 김구기념관 4월에 가보아야할 곳 애국의지사들의 유해가 있는곳 용산가볼만한곳 서울데이트코스(효창공원~김세중미술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