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업비트 종목추천 후기 레드코인 113% 수익, 뉴클리어스비전 가격방어 (차트분석 및 대응)


[가상화폐] 업비트 종목추천 후기 레드코인 113% 수익, 뉴클리어스비전 가격방어 (차트분석 및 대응)

안녕하세요. 리얼 매매 일기와 함께 매매에 대한 관점을 공유드리는 차트쟁이 제이입니다. 지난 4월 초에 급락장을 대비하는 마음으로 종목추천과 대응 전략을 공유드린 적이 있는데 그중 한종목이 113%대 수익률을 기록 중입니다. 물론 뉴클리어스비전 코인같은 종목들도 조정장에서 추가매수를 하여 비중을 늘려놓았더니 20%대의 수익을 기록중입니다. 앞으로는 가상화폐 관련된 글은 무게감은 내리고 좀 더 산뜻하게 글을 올려보려고 않으려고 합니다. 공유하고 싶은 정보를 빨리 공유하고싶은 욕심에 내용이 부실해 질까 하는 우려도 들고, 때론 잘 정리하고 싶은 욕심에 포스팅이 지연되기도 하네요. 하지만 누구나 수익을 낼 수 있다는 희..........

[가상화폐] 업비트 종목추천 후기 레드코인 113% 수익, 뉴클리어스비전 가격방어 (차트분석 및 대응)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가상화폐] 업비트 종목추천 후기 레드코인 113% 수익, 뉴클리어스비전 가격방어 (차트분석 및 대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