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틀 트레이딩] 해외선물 투자에 적합한 추세추종 전략을 공부해야하는 이유(매매팁 등 교육정보 공유)


[터틀 트레이딩] 해외선물 투자에 적합한 추세추종 전략을 공부해야하는 이유(매매팁 등 교육정보 공유)

안녕하세요. 리얼 매매 일기와 함께 매매에 대한 관점을 공유드리는 차트쟁이 제이입니다. 주식, 부동산, 가상화폐, 해외선물과 같은 파생상품에 투자할 때 계속 공부를 하며 자신만의 매매 기준을 세워가는 건 필수인 거 같아요. 최근 추세매매에 대한 포스팅을 하고 이웃님과 이야기하던 중 추세 보는 방법을 요청 주셔서 한번 정리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투자를 트레이딩 관점으로 접근해야 하기 위해서는 확률, 계산적 접근이 필요하므로 금융지식이 전무한 일반인이 단기간에 익히려면 많은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따라서 전문 교육기관을 이용하거나, 기초 지식을 익히기 위해 추세추종의 대가들이 남긴 흔적을 읽어야 한다고 책을 몇 권 추..........

[터틀 트레이딩] 해외선물 투자에 적합한 추세추종 전략을 공부해야하는 이유(매매팁 등 교육정보 공유)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터틀 트레이딩] 해외선물 투자에 적합한 추세추종 전략을 공부해야하는 이유(매매팁 등 교육정보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