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맘대로 태국 여행] 파타야 타이거 파크 후기 뉴본 호랑이는 있을까?


[내 맘대로 태국 여행] 파타야 타이거 파크 후기 뉴본 호랑이는 있을까?

동물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호랑이! 태국 파타야에 타이거 파크가 있다고 해서 무작정 그랩 잡고 가보았다. 예약해서 가는 경우도 많긴 한데 미리 조사해 본 결과 뉴본 호랑이라고 태어난 지 얼마 안 된 아기 호랑이는 현장으로만 예약 가능하다고 그래서 대충 짐 싸 들고 나옴 ㅋㅋㅋ 정문에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게 어떤 티켓을 살 거라는 영수증? 확인물 같은 걸 끊는 곳이다. 위의 사진처럼 생겼는데 여기서 나는 사파리 차를 탈 건지 사진을 찍을 건지 어떤 호랑이와 체험을 할 건지 얘기하면 된다. 일단 7/10일에 방문한 파타야 타이거 파크는 뉴본 호랑이가 없었다. 호에에엥 아쉽지만 그다음 아기인 스몰리스트와(1인 650바트) 포레스트 사파리(1인 350바트)로 결정 2인 총 2000바트가 들었다. 모두 결정하고 나면 결제하라고 종이를 주는데 뒤편의 장소에 가서 결제하면 된다. 요렇게 생김 평일 낮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아서 꽤나 기다렸다. 기다리면서도 이렇게 호랑이들을 볼 수가 있음 아마 제...


#타이거파크 #태국 #태국여행 #파타야 #파타야아이랑갈만한곳 #파타야여행 #파타야호랑이 #파타야호랑이공원 #호랑이

원문링크 : [내 맘대로 태국 여행] 파타야 타이거 파크 후기 뉴본 호랑이는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