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간식 노즈워크용으로 딱인 동결건조 닭가슴살 트릿 헬로마이펫 펫트릿스 !


고양이간식 노즈워크용으로 딱인 동결건조 닭가슴살 트릿 헬로마이펫 펫트릿스 !

우리 아깽이 삼다루짱말라도너무말랐다 지금 4개월 15일 차인데 몸무게가 1.8kg이다 그래도 어렸을때 너무 말랐던거에 비하면 지금은 아주 통통하다 그래도 더더욱 건강하게 먹이기 위해서 건강한 간식을 준비해야할 필요가 있다 사람이건 동물이건 뭐든 짠 음식은 좋지않다 각종 병을 유발하기도하고 살찌기두하고 헬로마이펫 펫트릿스는 분쇄육이 아닌 원물그대로 동결시키고 원물세척 공정 횟수를 늘려 나트륨 함량을 최소화시켰다고한다 그리고 최신식 진공동결건조기를 사용해서 영양소 파괴또한 최소화했다고! 유통기한은 2025년 8월까지로 세상에 2년이나 남은 제품을 보내주었다 양이엄청많아서 언제먹일까 싶지만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다 넉넉한 유통기한에 마음이 안심안심 냄새가 뚜껑을 뚫고나오는지 계속 킁킁대는녀석 너 코 진짜 좋구나? 그럴거면 개하지 왜 고양이하니 닭이 엄지척을하고있다 닭고기를 말려서 넣은건데 닭이엄지척을 하고있는 것은 약간? 이상하다 고객상담실 070-4064-8351 100% 국내제조한 국내...


#강아지간식 #펫트릿스 #트릿 #애견간식 #반려묘간식 #반려동물간식 #반려견간식 #동결건조트릿 #동결건조 #댕댕카솔 #강아지보양식 #헬로마이펫 #고양이간식 #고양이보양식 #북어트릿 #고양이유산균 #차전자피 #치킨트릿 #강아지유산균 #펫마카세 #닭가슴살트릿 #이뮨

원문링크 : 고양이간식 노즈워크용으로 딱인 동결건조 닭가슴살 트릿 헬로마이펫 펫트릿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