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추천템! 신장에좋은 강아지고양이 겸용 자연주의 펫트리언츠 루트릿 덕 퍼플 (칠레산 마키베리)


쿠팡추천템! 신장에좋은 강아지고양이 겸용 자연주의 펫트리언츠 루트릿 덕 퍼플 (칠레산 마키베리)

우리집 고양이 요즘 막 먼가 허약하다 ㅜ땜빵도생겨서 넘속상행 그래서 영양성분이 되는 간식을 막 찾고있었음 그러다가 발견한 강아지 고양이 겸용간식 펫트리언츠 루트릿 덕 강아지 고양이 동결건조 간식! 꼼꼼하게 엄선된 자연 원물이 가진 본연의 맛과 그리고 색상. 영양도 그대로 담겨져있는 대박간식! ㅎㅎ 나는 쿠팡 와우회원이어서 로캣배송으로 다음날 받아보니 갱장히좋았다 흐흐 (맞춤법일부러틀린거에여...^^) 아무튼 시키면 85g짜리 통이 두개가 온다! 포장은 비닐포장이아니라 그나마 환경오염을 덜시킬수있는 종이포장이라 너무좋았음! 배송도 비닐이아닌 박스에 넣어져왔다 이건 강아지 고양이 겸용이라서 두종류를 다 키우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좋을듯! 우리집은 하나긴하지만 워낙에 트릿을 좋아하는 아이라서 두통도 모자란다구 옆면에는 주의사항등이랑 권장급여량, 그리고 제조일자가 적혀져있는데 오늘 2023년 10월 6일이다. 어제배송됬다 제조일은그러니까 약 2달반전의 신선한(?) 것이 도착했군 원료들도 원산...


#dog #고양이트릿 #고양이트릿추천 #동결건조 #동결건조트릿 #무첨가 #반려동물 #수제트릿 #신상 #신제품 #애견 #애견트릿 #애묘 #애묘트릿 #고양이토핑추천 #고양이선물 #간식 #간식추천 #강아지 #강아지간식 #강아지간식추천 #강아지선물 #강아지토핑 #강아지토핑추천 #강아지트릿 #강아지트릿추천 #고양이 #고양이간식 #고양이간식추천 #휴먼그레이드

원문링크 : 쿠팡추천템! 신장에좋은 강아지고양이 겸용 자연주의 펫트리언츠 루트릿 덕 퍼플 (칠레산 마키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