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J의 호주시드니 여행준비하기 2탄 (유심,교통수단,의약품,식품,전담,준비물-엑셀공유)


파워J의 호주시드니 여행준비하기 2탄 (유심,교통수단,의약품,식품,전담,준비물-엑셀공유)

2탄에서는 좀더 준비물에가까운 포스팅을하려고한다! 아무튼 벌써 다녀온지 한달이다되어가네... 진짜 너무게으르다 아직도 준비단계 포스팅이라니^^ 열심히올리자 유심 블로그어딘가에서 알아보고 YES OPTUS가 저렴하다고 들었는데, 솔직히 말하면 그렇지않은 것 같다. 우리는 일주일정도 머물거라서 7일짜리플랜이 필요했는데, 여기는 무조건 한달플랜만있음.. 그게 별로였다. 만약에 호주에 다시간다면 예스옵투스 가지 않고, 그냥옵투스가서 한명, 보다폰가서 한명 하고싶다 우리가가입한 플랜은 AUD 35짜리 90GB였다. 다년간의 여행경험상 솔직히 90기가까지는 절때로 필요하지 않다. 여행에 집중하기때문에 영상을 볼 일도 별로 없고 말이다. 진짜 하루에 최대한 많이써도 1기가정도 쓰기 때문에, (영상을 너무너무좋아하시는분이라면? 2-3기가?) 7일동안 10기가정도면 충분하다. 그런데 90기가밖에 옵션이없다고하고, 그냥 우리는 너무 지쳤기때문에 둘다 여기서 했다. 다시간다면 이렇게 절때안해! 왜냐면 ...


#시드니여행 #시드니여행유심 #호주신혼여행 #호주여행 #호주여행준비물 #호주입국심사 #호주준비물

원문링크 : 파워J의 호주시드니 여행준비하기 2탄 (유심,교통수단,의약품,식품,전담,준비물-엑셀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