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J의 호주 시드니 여행 준비하기 3탄 (일정 /투어 및 관광명소&맛집리스트)


파워 J의 호주 시드니 여행 준비하기 3탄 (일정 /투어 및 관광명소&맛집리스트)

드디어 3탄이다! 이게 제일 적을 내용이 많아서 너무너무귀찮은데 …. (이럴거면 블로그 하지말아야하는데^^) 아무튼 내 기억력은 정말 쓰레기이니까 빨리빨리써야한다. 쉬는날 이렇게 카페에서 작성하고 괜찮네 . 오늘은 시드니 미리 계획한 일정, 그리고 예약했던 투어, 알아본 맛집 리스트 등을 공유하도록 하겠다. 참고로 실제 일정은 다르고, 요것은 내가 미리 준비했었던 일정인것을 참고!! 관광명소는 일정에 왠만하면 다 포함되어 있으므로 따로 적지는 않겠다. 일정 일정을 나는 혼자여행한다면 아예 계획하지 않는 성격. 완전 P다. 난 아무래도 무계획으로 다니는게 좋은거같아. 하지만 누군가와 같이 간다? 그것도 나보다 초보인사람? 그럼 나는 뭔가 모르는 책임감에 미친듯이 일정을 준비하고는 한다. 그냥 완전 극 J가 된다고 할 수 있다. 현지에서 발생하는 돌발상황이 생기게되면 큰일나기 때문에 항상 여유롭게 짜는 편이지만 이번에는 조금 나름 빡빡하게 짜보았다. 식당은 왠만하면 근처에있는 식당을 가...


#블루마운틴대중교통 #블루마운틴투어 #시드니맛집 #시드니여행일정 #시드니여행준비 #시드니일정 #시드니투어 #포트스테판투어

원문링크 : 파워 J의 호주 시드니 여행 준비하기 3탄 (일정 /투어 및 관광명소&맛집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