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5프로 그립톡 추천! 내맘대로 커스텀도 가능한 자력이 엄청 쎈 네이디뮴자석 "제로티어 스마트톡"


아이폰 15프로 그립톡 추천! 내맘대로 커스텀도 가능한 자력이 엄청 쎈 네이디뮴자석 "제로티어 스마트톡"

우리집에서 키우는 고양이 얼굴로 집게를만들었는데 생각보다 쓸모가 없더라! 그래서 오늘으 그 얼굴을 떼서 그립톡에 붙여보고싶어서 찾다가 정말 깔끔한 클리어 그립톡인 제로티어 스마트톡을 만나게 되었다!! 택배사의 실수로 그립톡을 조금 늦게 받게 되었지만, ㅠㅠ 그래도바로보내주신 판매자분 감사합니다~~ 덕분에 이렇게 좋은 그립톡을 써보네요 !! 택배에 인센스 스틱이 같이왔는데 향이 너무좋았다! 잘사용해보겠습니다!! 그립톡은 패키징도 깔끔하게 해서 왔다! 과대포장되지않고 이렇게 깔끔하게와서 너무 좋았음 :) 제로티어 맥세이프는 구입 시 1년동안 무상AS가능하다는 것만 봐도 믿음이 가는 제품이었다! 사실 이 그립톡은 내것이 아니라 우리 남편을 위한 것인데, 솔직히 시중에서 파는 그립톡을 아무리 봐도 남편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기가 어려웠다 내가 좀 까다롭게 고르는것 같기도 했지만 아무튼 이 조건에 맞는 것이 없었음 1) 자력이 강할 것 (떨어트리면 안되니까 소중한 핸드폰 ㅠ) 2) 디자인이 ...



원문링크 : 아이폰 15프로 그립톡 추천! 내맘대로 커스텀도 가능한 자력이 엄청 쎈 네이디뮴자석 "제로티어 스마트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