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살 때 첫 싱글을 발표한 폴 앵카 Paul Anka - Pa Pa 아버지, 레코드 끝부분에 수록된 파파.


14살 때 첫 싱글을 발표한 폴 앵카 Paul Anka - Pa Pa 아버지, 레코드 끝부분에 수록된 파파.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아버지는 매일 일하셨어요. 먹고살기 위해 일하셨고 내 발에 신발을 신겨 주기 위해 노력하셨습니다. 매일 밤 나를 침대에 눕혀주셨고 내 이마에 뽀뽀를 해 주셨어요. 덕분에 내가 성장하는 건 쉬웠고 시간은 빠르게 흘렀습니다. 그러면서 나도 나이 들어갔고 어버 지도 빠르게 변하셨어요. 어머니께서 건강하지 않아 아버지는 항상 걱정을 하셨고 어머니께서 돌아가셨을 때 아 버 지께선 무너져 우시면서 " 하느님, 왜 저를 데려가지 않으십니까? 라고 비통해 하셨습니다. 매일 밤, 아버지는 흔들의자에 앉아 잠드셨고 그는 결코 위층으로 올라오지 않으셨습니다. 어머니가 가기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던 어느 날, "아들아 네가 성장하는 모습이 자랑스럽다" 라고 말씀하시며 이젠 스스로의 삶을 살거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지금 내 아이들의 이마에 뽀뽀를 할 때마다 아빠가 가르쳐 주시던 말씀이 생각납니다. 매일 밤 아빠는 나를 침대에 눕혀주셨고 내 이마에 입을 맞춰주셨어요. 매일 밤 파파는 ...


#Papa #PaulAnka #아버지 #파파 #폴앵카

원문링크 : 14살 때 첫 싱글을 발표한 폴 앵카 Paul Anka - Pa Pa 아버지, 레코드 끝부분에 수록된 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