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마조 성향이 된 이유 잘 생각해보면 고통과 쾌감이 동시에 일어나는 반복적인 상황이 학습된 결과물이다.


당신이 마조 성향이 된 이유 잘 생각해보면 고통과 쾌감이 동시에 일어나는 반복적인 상황이 학습된 결과물이다.

자신의 성향을 정확히 정의를 내릴 수 있는 사람이 몇 명이 있을까? 섭이나 마조, 슬레이브 등 정의를 내리는 게 사람마다 가치관이 약간 달라서 이거라고는 하기 힘든 것이다.마조 성향이 아닌데도 스팽으로 흥분이 될까? 당신은 마조 성향이 확실히 없는 것 같고, 그런데도 물이 나오는 이유는 잘못을 저질러 맞아본 적 없는데 다 큰 성인이 되어 행동을 지적받아 (예를 들자면 똑바로 다리를 벌리지 못했다든가, 지시한 행동을 수행하지 못해서) 체벌 목적으로 맞는 행위에 흥분하는 것이다. 당신이 마조 성향이 된 이유 잘 생각해보면 고통과 쾌감이 동시에 일어나는 반복적인 상황이 학습된 결과물이다.머리채를 잡힌 채 입안 한가득..........

당신이 마조 성향이 된 이유 잘 생각해보면 고통과 쾌감이 동시에 일어나는 반복적인 상황이 학습된 결과물이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당신이 마조 성향이 된 이유 잘 생각해보면 고통과 쾌감이 동시에 일어나는 반복적인 상황이 학습된 결과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