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사이코영화: 프라이멀 피어 vs 아메리칸 사이코 (ft. 에드워드 노튼 vs 크리스찬 베일)


최고의 사이코영화: 프라이멀 피어 vs 아메리칸 사이코 (ft. 에드워드 노튼 vs 크리스찬 베일)

오늘은 최고의 사이코 연기를 볼 수 있는 영화 두 편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1. 프라이멀 피어 Primal Fear (1996) 장르: 범죄, 드라마, 미스터리, 스릴러 감독: 그레고리 호블릿 출연: 리차드 기어, 로라 리니, 에드워드 노튼 영화소개: 시카고에서 존경받는 로마 카톨릭 대주교, 러쉬맨이 피살된다. 현장에서 도망치다 붙잡힌 19살의 소년 용의자 애런 스탬플러(에드워드 노튼 역)의 모습을 TV로 본 변호사 마틴 베일(리차드 기어 역)은 교도소로 찾아가 무보수로 변호할 것을 제의한다. 피살자의 피가 묻은 용의자의 옷과 운동화를 확실한 증거로 제시하며 피고의 유죄를 주장하는 검사. 변호사측에선 별다른 증거를 확보하지 못하고 있는 가..........

최고의 사이코영화: 프라이멀 피어 vs 아메리칸 사이코 (ft. 에드워드 노튼 vs 크리스찬 베일)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최고의 사이코영화: 프라이멀 피어 vs 아메리칸 사이코 (ft. 에드워드 노튼 vs 크리스찬 베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