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 갈만한 곳 - 그윽한 솔향기와 잔잔한 파도 소리가 있는 마음의 쉼터 나로우주해수욕장!!!


고흥 갈만한 곳 - 그윽한 솔향기와 잔잔한 파도 소리가 있는 마음의 쉼터 나로우주해수욕장!!!

푸른 소나무 사이로 그윽이 가라앉은 솔향 사각사각 모래를 가르는 나지막한 파도 소리 한적하고 고요한 초가을의 나로우주해수욕장~~ 뜨거운 여름의 번잡함은 이제 간곳없고 고요하고 쓸쓸하기까지 한, 철 지난 초여름의 해수욕장으로 글을 시작해요... 명절이 끝나고 바다가 좋아 잠시 들러보는 사람 말고는 정적만이 감도는 이곳 나로우주해수욕장이 두 번째 저의 나로도 소개에요~ 첫 번째로 소개한 나로도의 가장 중심이 되는 봉래산의 아름다운 모습은 어떠셨나요? 한번 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으셨나요? 이곳 고흥 갈만한 곳 외나로도는 전남의 가장 남쪽에 위치한 육지의 가장 끝이 되겠지요~~ 외나로도의 중심 축정리~~ 이름다운 나로도는 섬이지만 오래전 다리가 놓이면서 이젠 어엿한 육지처럼 여겨지게 되었죠. 멀리 보이는 연도교~ 내나로도와 외나로도를 연결해요~ 어린 시절에는 여수에서 배를 타야만 이곳에 올 수 있었지만 이젠 육지처럼 아무 때나 올 수 있는 쉬운 곳이 되었어요.... 그러다 보니 사람...


#나로우주해수욕장

원문링크 : 고흥 갈만한 곳 - 그윽한 솔향기와 잔잔한 파도 소리가 있는 마음의 쉼터 나로우주해수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