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자란 키우기 / 봄의 시작을 알리는 화려한 군자란 분갈이, 물 주기, 꽃말~!!


군자란 키우기 / 봄의 시작을 알리는 화려한 군자란 분갈이, 물 주기, 꽃말~!!

추운 겨울부터 새봄을 준비해 따사로운 봄바람을 부르는 봄의 전령 군자란의 화려함과 우아함에 한번 빠져 보실까요? 어느덧 봄바람이 살랑살랑 옷깃을 스치니 가슴이 설레는 것은 저만의 상황일까요? 남녘 들판엔 새싹이 파릇하게 올라오느라 분주하고 매화는 벌써 꽃잎을 떨군 채 열매 맺을 준비로 분주해요.. 중부지방은 이제야 매화가 그윽한 향으로 봄을 부르겠죠? 베란다의 아이들이 하나 둘씩 자신들의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데 그중 가장 오랫동안 꽃을 피우고 있는 것이 바로 군자란이 아닌가 싶어요~ 마치 밤바다의 등대처럼 활짝 주홍빛의 꽃을 피워 환하게 밝혀 주어 바라보는 사람의 가슴도 밝게 해 주는 군자란~!! 군자란 키우기 만개한 군자란~ 저의 아파트 베란다는 햇빛이 잘 들어서인지 군자란이 무척이나 번식을 잘 해 나눔을 해도 또 분갈이를 해야 할 판이에요~~~ 1. 군자란 키우기에 앞서 군자란은 어떤 꽃인지 한번 알아볼까요? 군자란은 이름이 난이라 난의 종류라고 생각하겠지만 백합목의 수선화과에...


#군자란

원문링크 : 군자란 키우기 / 봄의 시작을 알리는 화려한 군자란 분갈이, 물 주기, 꽃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