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좋은 라브아 섬유유연제로 니치향수에서 갈아타세요.(ft.나의 섬유유연제 활용방법)


향좋은 라브아 섬유유연제로 니치향수에서 갈아타세요.(ft.나의 섬유유연제 활용방법)

제가 냄새에는 좀 일가견이 있어서 전부터 향제품을 본격적으로 리뷰 해볼 생각이 있었습니다. 근데 마침 라브아 섬유유연제 협찬 제안이 들어왔어요! 이런 향좋은 제품을 저는 은근 시향을 안해보고 사는걸 좋아합니다. 배송이 오는 동안 궁금증 반, 기대 반... 마음으로 설레이거든요. 향좋은 라브아 섬유유연제, 과연 그 향은? 제가 받은 제품은 라브아 섬유유연제 중 최근 출시된 '튤립&프리지아 향'입니다. 향을 듣자마자 뭔가 연상되는 니치향수가 있어서 기대되는 마음으로 배송을 기다렸답니다. 제품을 개봉하는 순간이 기대가 최고조가 되는 순간이죠.ㅋㅋ 저는 저게 뚜껑인줄 알았는데, 플라스틱 뚜껑이 깨지지 않게 보호해주는 휴지심 같은거였어요.ㅋㅋㅋㅋ 암튼 제거해주고 병을 열었더니, 와.... 주변으로 꽃송이들이 흩날리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향이 진하지 않은데, 어쩌면 이렇게 은은하게 향기로움이 퍼지는지...!!! 용기 속 액체는 약간 그 쿨한 피스와 같은 정도의 느낌입니다. 물보다는 조금 진한가...


#나만의활용법 #니치향 #니치향섬유유연제 #라브아섬유유연제 #바이레도라튤립 #비건섬유유연제 #일상이의일상이일상 #향좋은섬유유연제

원문링크 : 향좋은 라브아 섬유유연제로 니치향수에서 갈아타세요.(ft.나의 섬유유연제 활용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