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괜찮았던 무알콜 음료 / 바바리아 무알콜 맥주 ( Bavaria )


생각보다 괜찮았던 무알콜 음료 / 바바리아 무알콜 맥주 ( Bavaria )

저는 술을 즐겨 마시는 애주가이기 때문에 무알콜 또는 논알콜 또는 비알콜 이라고 하는 주류에는 전혀 관심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살다 보니 상황에 따라서 술을 마시지 못하는 경우도 생기기도 하고, 그럴 때에는 안 마시면 그만이라는 생각을 하긴 하지만 무알콜 맥주 같은 것을 마시며 기분을 내는 것도 좋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무알콜이라고 하면 탄산 음료와 전혀 다를 것이 없다고 생각했는데, 알코올 함량이 1% 미만이라면 술이 아닌 음료로 구분된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마트나 편의점에서 잘 찾아봐야 보이던 무알콜 맥주를 요즘에는 좀 더 눈에 띄는 것 같습니다. 술을 마시는 분위기가 예전처럼 부어라 마셔라 하는 시대도 지난 것 같고, 대신 즐거움을 우선시 하는 젊은 세대들이 무알콜 맥주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무알콜 맥주 시장 규모가 커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 시대를 겪고 나서 건강을 좀 더 중시하게 된 것도 영향이 있었을 것 같고요~ 온라인에서 판매가 가능하다는 점도 ...


#논알콜맥주 #바바리아진저라임 #바바리아오리지날 #바바리아애플 #바바리아무알콜맥주 #바바리아무알콜 #바바리아맥주 #바바리아레몬 #바바리아 #무알콜음료 #무알콜맥주추천 #무알콜맥주도수 #무알콜맥주 #무알콜 #비알콜맥주

원문링크 : 생각보다 괜찮았던 무알콜 음료 / 바바리아 무알콜 맥주 ( Bavar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