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직하면서 부드러운 맛 / 잭 다니엘스 싱글 배럴 셀렉트 ( Jack Daniel's Single Barrel Select )


묵직하면서 부드러운 맛 / 잭 다니엘스 싱글 배럴 셀렉트 ( Jack Daniel's Single Barrel Select )

올해부터 술을 좀 줄여보겠다고 생각했는데 잘 지켜지고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주로 마시는 막걸리, 소주, 맥주 이외에 다른 주류도 다양하게 즐기기는 하지만, 위스키는 취향에 맞지 않는다고 느꼈었는데요. 요즘에는 마시는 양이나 빈도수를 줄여보고 있는데, 높은 도수의 술을 살짝 마시는 것도 어느정도 충족이 되더라고요. 한 두잔씩 홀짝홀짝 마시다 보니 조금씩 그 매력이 느껴지는 것 같았습니다. 사실 막입이라 맛에 대해 민감하지 않은 편이지만, 다양한 맛의 술을 마셔보며 비교해 보는 취미를 가져보면 재미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코스트코나 다른 마트를 가더라도 주류 코너에 머무는 시간이 제법 긴 편인데 막상 사 오는 것은 매번 비슷합니다. 올해 초 코스트코에 장을 보러 가던 날에는, 싱글몰트 위스키에 꽂혀서 쇼핑 목록에까지 적어두고 갔는데요. 결국 고른 것은 잭 다니엘스 싱글 배럴 셀렉트 ( Jack Daniel's Single Barrel Select ) 이었습니다. 가는 날이 장날이...


#싱글배럴 #위스키 #잭다니엘 #잭다니엘스 #잭다니엘스싱글배럴 #잭다니엘스싱글배럴셀렉트 #잭다니엘싱글배럴 #잭다니엘싱글배럴셀렉트 #테네시위스키

원문링크 : 묵직하면서 부드러운 맛 / 잭 다니엘스 싱글 배럴 셀렉트 ( Jack Daniel's Single Barrel Selec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