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4. 세 마리 (Leave a Message after Beep, 2018)


44. 세 마리 (Leave a Message after Beep, 2018)

세 마리 (Leave a Message after Beep, 2018) 감독: 이옥섭 배우: 심달기(달기), 구교환(애니멀 커뮤니케이터), 맹민우(달기 남자 친구), 배은혜(세차장 알바생), 한태의(옷 가게 손님), 겨울이(달기 반려견), 임애수(미용실 이모), 이준섭(미용실 손님) 장르: 드라마 길이 : 36분 세 마리의 사랑. 교환: 황사가 심해졌다. 세차를 자주 한다. 사람들은 황사 때문에 차에 기스 난다고 세차를 하지 않는데, 나는 한다. 그녀를 보기 위해 세차를 한다. 교환은 세차장에서 일하는 짝사랑을 보기 위해 매일 세차하러 간다. 교환의 짝사랑도 황사에 세차하면 차가 망가진다며 세차를 말린다. 교환은 아랑곳하지 않지만, 결국 교환의 차는 망가진다. 망가진 차를 길에 세워두고 오랜만에 이대로 향하는 교환. 혼자서 사진도 찍어본다. 교환은 애니멀 커뮤니케이터다. 동물과 교감하며 인간과 동물의 대화를 도와준다. 줄여서 '애커'라고 부르기도 한단다. 손님은 달기가 입은 옷은 어...


#구교환 #임애수 #이준섭 #이겨울 #심달기 #세마리 #배은혜 #맹민우 #단편영화 #한태의

원문링크 : 44. 세 마리 (Leave a Message after Beep,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