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Wall Street Journal(WSJ)로 영어공부/경제공부 한다 - 22.05.09(월)


나는 Wall Street Journal(WSJ)로 영어공부/경제공부 한다 - 22.05.09(월)

기사에 관한 내용 경제지면 가장 처음에 있는 기사인데요, 기사 제목부터 재밌습니다. 박살난 해외 경제가 달러를 도와주고 있다!네요. 투자자들이 전세계적인 경제 약화가 강 달러를 이끌어내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1970년대에 인플레이션으로 달러가치가 급락했을 때와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옵션 파생상품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는데요, 재밌는 점은 콜옵션과 같이 파생상품을 잡은 사람들은 계속해서 강달러가 지속되기를 바라고 있는 것에 반해, 미국 내의 제조 업체들은 더 비싼 돈을 주고 상품을 만들어서 수출해야하기 때문에 수익이 감소했다고 하네요. 파생상품 선물옵션, 콜옵션, 풋옵션 뜻과 현물시장에 미치는 영향 파생상품 선물옵션, 콜옵션, 풋옵션 뜻과 현물시장에 미치는 영향 안녕하세요 경제 인플루언서 호디알티입... blog.naver.com 옵션 상품을 보면, 투자자들은 차라리 내년에 기준금리를 0.75~1% 사이가 아니라 3% 이상으로 올리기를 기대한다고 말하...


#wallstreetjournal #영어공부 #영어경제신문 #영어경제기사 #신문 #뉴스 #경제신문 #경제기사 #경제공부 #wsj #월스트리트저널

원문링크 : 나는 Wall Street Journal(WSJ)로 영어공부/경제공부 한다 - 22.05.09(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