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단풍철, 안전한 단풍을 즐길 수 있도록 국립공원 주요 탐방로 및 밀집 지점에 출입금지선을 설치합니다.


가을 단풍철, 안전한 단풍을 즐길 수 있도록 국립공원 주요 탐방로 및 밀집 지점에 출입금지선을 설치합니다.

환경부와 국립공원공단은 가을 단풍철을 맞아 전국의 국립공원에 대한 코로나19 방역을 강화하는 한편 단풍 명소를 찾을 탐방객들에게 안전한 여행 공간 만들기에 협조해 줄 것을 요청했다. 대표적인 단풍 명소가 설악산, 오대산, 내장산 등 국립공원을 중심으로 분포되어 있고, 과거 단풍 절정기인 10월에만 평상시의 두 배 이상의 탐방객이 몰리기 때문에, 방문객 밀집으로 인한 코로나19 감염 위험을 차단하려는 데 따른 것이다. 가을 단풍, 단체 산행은 자제하고 비대면으로 즐겨요! 탐방객 안전을 위해 단체 산행 자제 비대면 영상물로 국립공원 단풍 즐길 수 있어 Pixabay License 환경부는 단풍 절정기 단체관광객 급증으로 인한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10월과 11월에는 관광버스 대절 등을 통한 단체 탐방을 자제해 줄 것을 권고했다. 환경부와 국립공원공단은 가을 단풍 기간 동안 공단 직영 주차장 21곳에서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대형차량 출입을 제한함에 따라 가족 단위의 소규...


#가을단풍 #국립공원 #국립공원유튜브 #국립공원탐방지원센터 #안전한여행공간만들기

원문링크 : 가을 단풍철, 안전한 단풍을 즐길 수 있도록 국립공원 주요 탐방로 및 밀집 지점에 출입금지선을 설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