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브런치카페] MADE :: 가로수길에서 즐기는 맛있는 브런치!


[가로수길 브런치카페] MADE :: 가로수길에서 즐기는 맛있는 브런치!

리뷰_밥집 [가로수길 브런치카페] MADE :: 가로수길에서 즐기는 맛있는 브런치! 밍블리 2018. 5. 21. 20:37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오늘은 매주 찾아오는 월요일. 한 가지 다른점 있다면 내일이 공휴일이라는 점. 바로바로바로바로 내일이 석가탄신일이라 오늘은 샌드위치 데이! 그래서 일주일 전부터 휴가를 설계했다. 오늘 같은 날 휴가 쓰고 쉬어줘야 또 힘내서 출근하고 돈 벌고 하는 게 아니겠어? 뭐 하여튼 그래서 오늘 쉬게 됐다. 평소라면 9시까지 출근하느라 바빴겠지만, 오늘은 출근을 하지 않으니 모처럼 생긴 오전의 여유를 헛되이 보내지 않기로 했다. 그래서 선택한 것 바로바로 브런치! 일반적 출근충한테 브런치가 웬 말이냐! 하지만 오늘은 오전에 여유가 있으니 브런치를 즐겨보기로 했다. 마침 신사역 쪽에 괜찮은 브런치 카페가 있대서 가기로 했다. 카페 이름은 MADE 조금 쌀살한 기운이 있긴 했지만, 집에서 걸어오느라 더웠던 탓 시원한 음료로 먼저 목을 축였다. 연이어 ...



원문링크 : [가로수길 브런치카페] MADE :: 가로수길에서 즐기는 맛있는 브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