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조건없는 연 2% 이자 지급 내걸며 사전예약 시작.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뛰어넘을까?


토스뱅크, 조건없는 연 2% 이자 지급 내걸며 사전예약 시작.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뛰어넘을까?

토스뱅크가 유례없는 혜택을 담은 상품을 내놓으며 출범의 신호탄을 날렸다. 우대조건 없이 수시입출금 통장에 연 2% 금리 조건을 내걸었고, 체크카드도 전월 실적·최소 결제금액 제한 없이 월 4만65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업계에서는 지속불가능한 ‘출혈식 마케팅’이라는 지적이 잇따르지만, 토스뱅크는 “비용 구조를 최소화했기에 가능하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파격적인 혜택에 오전에만 10만명 이상의 인파가 사전예약 행렬에 나선 것으로 파악됐다. 토스뱅크는 10일 첫 상품으로 수시입출금통장과 체크카드를 선보이고 본격적인 영업에 나섰다. 다음 달 초 출범할 예정인 토스뱅크의 상품 라인업이 일부라도 공개된 건 이날이 처음이다. 눈여겨볼 점은 토스뱅크 통장이 전 은행권 통틀어 최고 수준의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신규회원, 자동이체 등 복잡한 우대조건 없이 예치된 모든 금액에 대해 연 2% 이자를 다달이 지급한다. 한국은행이 지난달 기준금리를 올리며 정기예금의 경우 타 은행에서도 ...



원문링크 : 토스뱅크, 조건없는 연 2% 이자 지급 내걸며 사전예약 시작. 카카오뱅크, 케이뱅크 뛰어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