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기만 하던 음악이 ‘음악저작권 투자’가 되다. (대박 수익을 올린 롤린 저작권, 매월 받는 저작권료, 뮤직카우)


듣기만 하던 음악이 ‘음악저작권 투자’가 되다. (대박 수익을 올린 롤린 저작권, 매월 받는 저작권료, 뮤직카우)

이제 유명 아티스트나 작곡가만 저작권료를 받는게 아니다! 바로 뮤직카우를 통해서 음악저작권 투자가 그 답이다 주식을 사면 그냥 상승하는 줄 알았던 2020년이 지나고 만만치 않은 2021년이 시작됐다. 무조건 상승한다던 반도체와 2차전지는 크게 하락했고, 이제는 코인이다를 외치며 뛰어갔지만 며칠 새 코인은 수십 퍼센트 하락했다. 슬슬 미 연방준비제도에서도 테이퍼링(자산 매입 축소) 얘기가 나오며 유동성 공급 축소가 가시화되고 있다. 이런 시점에서 월급을 그대로 두면 인플레가 두렵고, 저금리라 저축도 성에 안 차지만 주식이나 코인에 적극적으로 투자하자니 변동성을 감당하기는 두려운 투자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안정적인 수..........

듣기만 하던 음악이 ‘음악저작권 투자’가 되다. (대박 수익을 올린 롤린 저작권, 매월 받는 저작권료, 뮤직카우)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듣기만 하던 음악이 ‘음악저작권 투자’가 되다. (대박 수익을 올린 롤린 저작권, 매월 받는 저작권료, 뮤직카우)